본문 바로가기
소개

소개

by 보이는 성경 2021. 3. 17.

Our Mission

2013년 태국에 도착하여 언어를 배우던 중 소수부족인 ‘라후족’을 만나게 되었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가운데, 교회에 어렵게 발을 들여 놓았지만 금방 흥미를 잃고 나오지 않는 어린이들을 보면서 성경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라후어로 된 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의 바램을 이루어주셔서 1년간 단기선교사로 섬겼던 최민아 자매님께서 컴퓨터 그래픽으로 성경의 스토리를 그림으로 모두 그려주시고, 황구 형제님의 편집작업을 통해 2016년 4월, 드디어 첫 번째 <보이는 성경> 라후어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후 다른 나라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께서 그곳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도 이 <보이는 성경>이 매우 효과적인 전도 도구가 될 것이라며, 그들의 언어로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쇄도하여 믿음으로 사역의 지경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2020년 12월 현재 13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러시아어, 태국어, 미얀마어, 중국어간체 등)로 출간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7개 언어(스페인어, 힌디어, 일본어 등)가 번역 완료되었고, 2개 언어(말라위어, 아이티어)가 번역중에 있습니다.

What We Believe

대부분의 어른 성경은 많은 언어로 번역되어 나와 있지만, 어린이들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함축된 쉬운 언어로 제작된 그림성경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희들은 이 사역이 하나님 나라에 대단히 중요한 사역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전 세계 모든 어린이들의 손에 자기들의 난 곳 방언, 즉 모국어로 된 어린이 그림성경이 쥐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전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보이는 성경이 각 가정에 들어가 그 가족들을 전도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0) 2021.03.17
보이는 성경  (0) 2021.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