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교사의 편지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7)

by 보이는성경 2022. 2. 2.

2022년 새해 첫 날을 맞이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갔습니다. 살 같이 빨리 지나가는 세월을 좀 더 의미 있고 충실하게 보내야겠다는 다짐을 새롭게 해봅니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 가운데서도 신실하게 공급하시고 선하게 인도하신 우리 주님을 찬양하며 지난 한 달 동안 선교지에서 있었던 일들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1. 1월 코로나 구제 사역: 베다니교회 & 상그랑교회

베다니 교회의 성도들은 원래 높은 산 위에 있는 라후족 마을에서 거주하다 도시로 내려와 막노동이나 노점상 등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일자리가 없어지고 장사하기도 힘들어 지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산속에서는 농사를 지으며 양식을 해결하기에 특별한 지출이 필요 없지만 도시에서는 전기나 수도, 음식 등 모든 것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양식을 살 돈마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 재난지원금을 받고 기뻐하는 베다니 교회 성도들 >

이들에게 양식으로 쌀과 라면을 나눠주었던 저희는 1월 첫 주에는 재난지원금을 모든 성도들에게 조금씩 나눠주어 용기와 소망을 갖도록 하였고, 넷째 주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성도들에게 통닭을 나눠주었습니다. 성도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무척 행복했습니다.

< 오랫만에 통닭을 먹게 되었어요~~^^ >

또한 1월 마지막 주에는 치앙마이에서 북쪽으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상그랑 교회를 방문하여 함께 주일예배를 드리고 교제를 나누며 이들에게도 구제 양식을 나눠주고 왔습니다.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의 양식을 얻고, 예배 후에는 육의 양식을 선물로 받아 환하게 웃으며 집으로 돌아가는 성도들을 보며 저희들의 마음은 한없이 기쁘고 선교사로서의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배고픈 선교지의 영혼들에게 양식을 나눠 줄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도와주시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도들의 집마다 양식이 떨어지지 않도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구제 양식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는 상그랑 교회 성도들 >

2. 비대면 마스크 전도: 프래(Phrae) ()

코로나 중에도 복음 전파는 멈추지 않습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이번 달에도 저희 부부는 비대면 마스크 전도를 변함없이 지속해 나갔습니다. 1월에는 치앙마이에서 남쪽으로 3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프래’(Phrae) 지역을 집중적으로 전도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시장과 병원 등을 찾아다니며 주차된 오토바이 바구니에 마스크와 전도지를 넣으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때로는 건물을 지키는 경비원에게 저지를 당해 의기소침해질 때도 있지만 그것에 개의치 않고 계속 전진하여 태국의 방방곡곡마다 마스크전도를 통해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 : 프래 주 마스크 전도 >

3. 네팔어 보이는 성경 출판

2022년 새해 첫 달부터 보이는 성경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선교의 귀한 동역자(김선의 원장님)의 후원으로 보이는 성경 19번째 언어인 네팔어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독교가 전체 인구의 1%도 안 되는 네팔의 영혼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네팔어 보이는 성경이 현지에서 곧 출간될 예정입니다.

 

< 19번째 언어로 출간되는 네팔어 보이는 성경 표지 >

힌두교가 87%, 불교 8%, 이슬람교 4%로 복음의 불모지인 네팔에서는 매우 조심스럽게 보이는 성경 출간과 배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보이는 성경을 통해 은밀하고 위대하게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실한 사랑과 기도로 아름다운 동행을 해주시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는 2월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2022130일 김창식 김평강 선교사 올림.

< 이렇게 기도해 주세요! >

1. 코로나로 인해 양식이 떨어진 성도들에게 계속 도움의 손길이 임하도록

2. 가족들(김창식.김평강.준원.채원)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성령충만을 위하여

3. 마스크 전도가 효과적인 복음 전파의 도구로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4. <보이는 성경> 네팔어 출판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아랍어 출판 재정도 마련되도록

'선교사의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9)  (0) 2022.03.31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8)  (0) 2022.03.02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6)  (0) 2021.12.31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5)  (1) 2021.12.03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4)  (1) 2021.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