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교사의 편지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91)

by 보이는성경 2021. 8. 3.

보일 것 같았던 코로나 터널의 끝이 다시 안개 속으로 사라지면서 때로는 지치고 낙심했지만 주님의 시간에 이 모든 것들을 가장 선하고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실 것을 믿으며 7월 한 달도 달려왔습니다. 여전히 어렵고 힘든 상황 가운데서도 변함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선한 일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도와 후원으로 아름다운 동행을 해주신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1. 급증하고 있는 태국의 코로나 확진자

지난달부터 다시 늘어나기 시작한 태국의 확진자 수는 날마다 기록을 갱신하며 14천명 이상의 신규 확진자와 1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매일 나오고 있습니다. 방콕을 비롯한 일부 도시는 병상이 부족하여 집에서 자가치료를 하는 사람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태국에 거주하는 선교사들을 포함한 한국인은 아직 백신을 맞을 기회가 없어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의지할 뿐입니다. 태국에 두고 온 김평강 선교사와 딸(채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또한 마스크가 가장 절실한 이때에 마스크 전도를 지속할 수 있도록 뜨겁게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급증하고 있는 태국의 코로나 확진자수: 7월30일 14,575명 / 사망자 114명)

2. [보이는 성경] 스페인어 출간 (17번째 언어)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 가운데서도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열심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지난 달 16번째로 출간되었던 라오스어에 이어 7월에는 <보이는 성경> ‘스페인어17번째로 출간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중남미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영어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인 스페인어로 번역된 이번 보이는 성경은 저희 부부가 처음으로 선교사역을 했던 중미의 섬나라 도미니카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고 점차 다른 지역으로도 확장이 될 예정입니다.

< 17번째 언어로 출간된 보이는 성경 스페인어판 >

2022년까지 22개 언어로 보이는 성경을 배포하기 위한 비전 2022’ 프로젝트는 현재 17번째 언어까지 출간이 되었고, 아랍어와 페르시아어가 8~9월중에 출간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비전 2022’ 프로젝트가 내년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동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 그리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김창식 선교사의 본국 사역

지난 6월 모친상으로 인해 한국을 방문한 김창식 선교사는 파송교회인 청주중앙순복음교회를 비롯한 여러 후원교회들을 방문하여 지난 1년간 놀랍게 역사하신 하나님을 증거하며 선교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선교 동역자들과 만나 지금까지 도와주신 사랑과 기도에 감사드리고 새로운 선교사역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 파송교회에서 선교보고를 하는 김창식 선교사 >

특별히 이번 본국 사역가운데 하나님께서는 온누리M센터사역자들과 교제를 나누며 동역의 기틀을 마련하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온누리M센터는 온누리교회가 외국인근로자들과 다문화가정을 돕기 위해 2005년 안산에 설립한 기관으로서 몽골, 러시아, 네팔, 캄보디아, 스리랑카, 태국, 인도, 미얀마, 베트남, 필리핀,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중국 등 23개 국가별 공동체가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온 현지인들을 섬기며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온누리M센터와 함께 보이는 성경을 더 많은 언어로 번역하고 출간하며 그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으로 긴밀하게 동역하기로 하였습니다.

< 함께 동역하게 된 온누리M센터 안산본부 >

선교지를 오래 비울 수 없는 상황이라 김창식 선교사가 한국에서 빨리 백신 접종을 마치고 귀임할 수 있도록 선교동역자 여러분의 뜨거운 중보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로운 8월 한 달도 영육 간에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7월 30일 김창식 김평강 선교사 올림.

< 이렇게 기도해 주세요! >

1. 태국의 급격한 코로나 확산세가 진정되고 안정과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2. 가족들(김창식.김평강.준원.채원)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성령충만을 위하여

3. 김창식 선교사의 빠른 백신 접종과 안전하고 신속한 귀임을 위하여

4. 보이는 성경 페르시아어, 아랍어의 번역과 출판 그리고 배포를 위하여

5. 베다니, 방혹, 상그랑, 세리탐, 라오스, 후마드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하여

'선교사의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3)  (0) 2021.10.02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92)  (0) 2021.08.31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90)  (0) 2021.07.05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89)  (0) 2021.06.01
치앙마이에서 온 편지 (88)  (0) 2021.04.29

댓글